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제 해결 FAQ

문제 해결 FAQ

사용법 및 문제 해결 방법

게시판 상세
제목 [R7 스마트 줄자]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연결 문제 해결 방법
작성자 픽스몰 (ip:)

[R7 스마트 줄자]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연결 문제 해결 방법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

앳플리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는 고객님들에게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문제가 지속되시는 경우,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평일 10:00 - 17:00)


*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신청 방법 1  : www.atflee.com > [카카오톡] > [1. 앳플리] > [4. 앳플리 원격제어 요청]

*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신청 방법 2  : [카카오톡] 앱 접속 > "앳플리" 검색 > 친구 추가 > 대화 시작



필수 1. 앱을 통한 블루투스 연결 (핸드폰 자체 연동 X)

스마트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및 위치 권한을 허용 후 아래와 같이 연결 부탁드립니다.





필수 2. 같은 장소에서 (10m 이내) 스마트 줄자가 다른 핸드폰과 페어링 되어 있지는 않나요?

앳플리 스마트 줄자는 다른 사람의 핸드폰(10m이내)과 연동된 상태에서 동시 연동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앳플리 스마트 줄자를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면(10m 이내), 연동되있는 블루투스를 꺼주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필수 3. 제품 리셋

스마트 줄자 본체의 리셋이 필요합니다.

제품 특성상 배터리 분리 후에도 일부 회로가 구동될 수 있으므로, 완전한 리셋을 위해 배터리를 5분 동안 분리 후 동일한 배터리를 재장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4. 새로운 배터리 교체 (스마트 줄자 &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이 적게 남아 있을 경우, 블루투스 연결에 어려움 생깁니다

스마트 줄자의 배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바라며, 적게 남아 있을 경우, 배터리 교체 후 연결 부탁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또한 기종에 따라 배터리 용량이 30% 미만일 경우 블루투스 연결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충분히 충전 후 연결 부탁드리겠습니다.



필수 5. 위치/GPS 기능 활성화

앳플리 스마트 줄자는 스마트폰과 단순 블루투스 연동이 아닌, Fitdays 앱을 통한 블루투스 연동입니다.

따라서, 앱을 통한 블루투스 연동은 위치 권한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iOS는 위치 권한 불필요)

아래와 같은 두 가지 방법 모두 진행해주세요.


스마트폰 위치 권한 허용 방법 : 스마트폰 [설정] > [위치] > [위치 허용]

Fitdays 위치 권한 허용 방법 :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Fitdays] > [권한] > [위치] > [위치 허용]



필수 6. Fitdays 앱 &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최적화된 환경에서 스마트 줄자 연동을 위해서는 Fitdays 앱이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어 있어야 합니다.

Fitdays 앱 버전 확인 방법 : [Fitdays] > [내 정보] > [세팅] > [버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는 iOS와 비교하여 불안정한 시스템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른 문제 발생 확률이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방법 : 스마트폰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전 업데이트 진행 후 핸드폰 자동 재부팅] > [시스템 업데이트 설치 후 핸드폰 자동 재부팅]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