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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R7 스마트 줄자] iOS 블루투스 연결 문제 해결 방법
작성자 픽스몰 (ip:)

[R7 스마트 줄자] iOS 블루투스 연결 문제 해결 방법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

앳플리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는 고객님들에게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문제가 지속되시는 경우, 스마트폰 원격 지원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평일 10:00 - 17:00)


*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신청 방법 1  : www.atflee.com > [카카오톡] > [1. 앳플리] > [4. 앳플리 원격제어 요청]

*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신청 방법 2  : [카카오톡] 앱 접속 > "앳플리" 검색 > 친구 추가 > 대화 시작



필수 1. 앱을 통한 블루투스 연결 (핸드폰 자체 연동 X)

스마트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및 위치 권한을 허용 후 아래와 같이 연결 부탁드립니다.





필수 2. 같은 장소에서 (10m 이내) 스마트 줄자가 다른 핸드폰과 페어링 되어 있지는 않나요?

앳플리 스마트 줄자는 다른 사람의 핸드폰(10m이내)과 연동된 상태에서 동시 연동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앳플리 스마트 줄자를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면(10m 이내), 연동되있는 블루투스를 꺼주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필수 3. 제품 리셋

스마트 줄자 본체의 리셋이 필요합니다.

제품 특성상 배터리 분리 후에도 일부 회로가 구동될 수 있으므로, 완전한 리셋을 위해 배터리를 5분 동안 분리 후 동일한 배터리를 재장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4. 새로운 배터리 교체 (스마트 줄자 &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이 적게 남아 있을 경우, 블루투스 연결에 어려움 생깁니다

스마트 줄자의 배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바라며, 적게 남아 있을 경우, 배터리 교체 후 연결 부탁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또한 기종에 따라 배터리 용량이 30% 미만일 경우 블루투스 연결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충분히 충전 후 연결 부탁드리겠습니다.



필수 5. Fitdays 앱 버전 업데이트

최적화된 환경에서 스마트 줄자 연동을 위해서는 Fitdays 앱이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어 있어야 합니다.

Fitdays 앱 버전 확인 방법 : [Fitdays] > [내 정보] > [세팅] >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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